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상식

김이브 도박정리

by 이슈★몽땅 2021. 7. 12.
반응형

김이브

 

아프리카TV는 개인방송을 하는 BJ가 돈을 벌 수 있는 플랫폼이다.

 

초창기에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지는 않았는데, 거의 초창기 멤버라고 불릴 수 있는 김이브의 도박의혹이 터져 많은 충격을 주고있다.

 

아프리카TV 코인게이트에 이어 김이브의 도박의혹까지.

 

아프리카TV에서 현재 코인, 도박과 관련된 일들이 계속해서 터지고있다.

 

김이브 도박사건은 어떻게 된 것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이브 도박의혹

김이브
김이브

김이브 도박 중독 루머는 아프리카TV BJ 김인호가 방송에서

"언젠간 터진다. 장담한다. 3개월~6개월 안에 터진다. 아프리카 게이트라고 해서 크게 터질거야" 라는 발언과

아프리카TV BJ 세야 방송에서 "이 여캠은 들으면 딱아는, 누구나 아는 여캠이다. 상상도 못하는 사고가 터질 것"

"비트코인인지 도박인지 빠져서 돈이 없는 거 같다"는 발언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김이브
김이브

김이브는 지난 6월 30일 도박, 코인에 중독돼 동요 BJ들에게 돈을 빌리러 다닌다는 루머에 해명하는 방송을 진행하였습니다.

김이브
김이브

김이브는 "BJ들에게 돈을 빌린것은 사실이다"하고 하며

"몸이 아파 언제까지 방송을 할 수 있을지 모르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투자를 했다. 아프리카TV 코인게이트와는 관계가 없다"고 밝히면서 투자사기를 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김이브
김이브

김이브는 "사기를 당해서 돈을 300만원 정도 빌렸고 그 돈은 갚았다" 라고 하며

"정배우 님한테 제가 따로 진 빚 500만원은 당장 갚을 수 없어서 차후에 버는 대로 갚겠다"고 설명했습니다.

김이브
김이브

그러면서 김이브는 "방송 오래 하면서 저 나름대로 힘든 일도 많았기에 큰 돈 벌고 싶어서 욕심부리다가 멍청하게 당했다"라고 말했습니다.

김이브
김이브
김이브

또한 김이브 인스타 디엠으로 투자를 하면 3억까지 불려준다고 해서 문제 없겠다고 생각해 믿고 투자했다하며 몰라서 당한 사람이 죄인이라고 토로했습니다.

김이브
김이브

이후 김이브는 세금 폭탄까지 맞았다고 고백했습니다.

김이브는 "윰댕과 언쟁한 후 구독자들이 대거 나가서 수익이 줄었는데 세무 하는 사람이 그만둬 세금폭탄이 날아왔다"라고 하며 5년동안 세금을 갚기위해 집까지 팔았다고 과거의 일도 언급했습니다.

김이브
김이브

그러나 이후 BJ A씨는 같은 날 실시간 방송으로 "방송에서 김이브 도박 아니라고 얘기하는데 제가 두 달 전에 들은 도박 내용은 확실히 맞다. 녹취록도 다 있다"

"비고라이브에서는 자신이 받은 다이아로 도박을 할 수 있다. 몇배를 불려 도박을 할 수 있다. 그분과 비고라이브를 하는 지인에게 들은 말이며 지인도 김이브에게 500만원의 돈을 발려줬다" 라고 하며 김이브 도박의혹을 다시 제기했습니다.

한편 김이브가 시청자에게 돈을 빌려 도박 자금을 마련했다는 주장이 나왔는데, 김이브는 의혹이 나온 뒤 휴방 공지를 남겼습니다.

김이브
김이브

갑작스러운 김이브의 휴방 공지는 앞서 공개 된 유튜버 구제역의 폭로 영상과 연관이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영상에는 김이브와 시청자의 통화녹취 내용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 녹취에서 김이브는 "용이라도 한 3마리 사주실래요?" 라고 합니다.

김이브
김이브

동시에 그는 "그걸로 도박 한 번 해보게"라고 말했고, "결론은 도박이네요"라고 답했습니다.

구제역은 김이브가 언급한 용이 도박에 사용하는 화폐 단위이고, 용3마리의 가격은 75만원 수준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김이브
김이브

유튜버 구제역의 영상에 따르면 그녀는 비고라이브의 그리디라는 게임을 통해서 비고라이브의 다이아를 벌어들인 정황이 드러났습니다.

김이브
김이브

비고라이브 다이아는 자기 자신에게는 선물할 수 없지만 타인에게 선물하기가 가능하며 현금으로도 환전이 가능한 재화 서비스 입니다.

구제역은 비고라이브를 통해 이뤄지는 그리디 수익랭킹표를 공개했습니다.

김이브
김이브

그는 "이 자료에 따르면 김이브는 그리디를 통해 얻은 도박 수익의 총 합계를 환전하면 9억 7천만원에 달한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김이브
김이브

결국 김이브는 사행성 오락으로 보여지는 비고라이브의 그리디게임을 통해 9억 7천만원 가량의 수익을 창출 했으며 그중 일부 금액인 7500만원을 생면부지인 타 BJ에게 후원하여 돈세탁 의심을 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김이브
김이브

김이브는 오랜시간 방송을 해온 BJ이기에, 그동안 수입도 엄청나고 강남에 땅도 샀다고 했으면서 김이브 재산 많이 모았을텐데 대체 왜 도박에까지 손을 댔냐며 질타를 받고 있습니다.

 

 

김이브 프로필

김이브
김이브

본명 : 김소진

출생 : 1983년 1월 6일, 대구 달서구 송현동

거주지 : 대구광역시

소속 : 유시스트 엔터테이먼트

방송 : 보이는 라디오, 토크방송, 먹방

김이브
김이브

유튜브 구독자 : 89.9만명

반응형

'우리의 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산 학폭 성추행  (0) 2021.07.14
라켓소년단 총정리  (0) 2021.07.14
대탈출 시즌4 총정리  (0) 2021.07.12
김희철 모모 결별  (0) 2021.07.09
예방접종도우미 누리집 총정리  (0) 2021.07.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