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의 상식

리니지M 인벤 , 리니지M 4주년 신규클래스

by 이슈★몽땅 2021. 7. 7.
반응형

리니지M 인벤 / 리니지M 4주년 업데이트

 

평소에 게임을 즐겨하지않더라도 리니지, 리니지M은 한번씩 들어보셨을겁니다.

 

오늘은 리니지M 4주년 업데이트 소식과 리니지M 인벤 보는 방법에대해서 가져왔습니다.

 

특히 리지니M은 입문자가 한번에 익히고 하기는 힘든 게임이기때문에 리니지M 4주년에 어떤 업데이트가 되었는지, 리지니M 인벤은 왜 필요한지 알아두시는게 좋습니다.

 

게임은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정도만 하시길 바라며 오늘의 리니지M 4주년, 리지니M 인벤정보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리니지M 인벤

1. 왜 리니지M 인벤 사이트를 보는걸까?

 

리니지M 인벤
리니지M 인벤

리니지M 인벤 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유는 여러가지 정보를 공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리니지M 인벤
리니지M 인벤

게임사에서 알려주는 내용 외에도 유저들 간의 소통, 각 클래스별 유저간의 소통, 각종 이벤트, 보스몬스터 공략등 서로서로 정보를 나눌수 있기 때문에 꼭 사용해야합니다.

 

[ 리니지M 인벤 사이트 바로가기 ]

http://lineagem.inven.co.kr/

 

리니지M 인벤

 

lineagem.inven.co.kr

 

 

2. 리니지M 인벤 사이트의 계정 레벨업

 

리니지M 인벤
리니지M 인벤

리니지M 인벤 사이트에는 계정마다 레벨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 레벨을 올리는 이유는 자신의 신용도를 표시하는것과 같기때문입니다.

리니지M 인벤
리니지M 인벤

리니지M 인벤에서 레벨업을 하기 위해서는 글을쓰고 답변을 다는방법도 있지만, 리지니M 인벤의 레벨을 가장 빠르게 올리는 법은 리니지M 인벤에서 만든 미니게임 인벤마블을 하는것입니다.

리니지M 인벤
리니지M 인벤

또한 한바퀴 완주마다 포인트도 주는데 이 포인트는 리니지M 인벤 사이트에서 화페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리지지M 인벤 미니게임 바로가기 ]

http://imart.inven.co.kr/imarble/

 

아이마트 인벤 - 인벤마블

이달의 인벤 마블 주사위/보상 내역

imart.inven.co.kr

 

 

리지니M 4주년 사신 업데이트

리니지M 4주년 스페셜 영상이 공개되었다.

[ 리니지M 4주년 스페셜 영상]

리니지M 4주년

 

리니지m4주년
리니지M 4주년

리니지M 4주년, 새로운 변화의 시작이 공개된다는 문구를 볼 수있는데 영상 속에선 오늘 데포로쥬 왕자가 죽었다는 자막과 함께 발라카스 레이드를 벌이는 웅장한 연출 장면을 감상할 수 있다.

그런데 정작 검을 던진 사람이 누군지는 안 나와서 궁금증을 유발시키는데 다음 영상에서 나오지 않을까 싶다.

리니지m4주년
리니지M 4주년

그리고 1초 정도 기존의 리니지M 인게임 화면이 나온 후 3D로 보이는 듯한 화면으로 넘어가는데 곧 적용될 리마스터 버전이 아닐까싶어 기대감을 높이고있다.

리니지m4주년
리니지M 4주년

절망 속에서 태어난 어둠 그리고 빛, 리니지M 4주년 신규클래스 사신의 핵심 스킬과 변신 이미지가 공개됐다.

새롭게 선보인 리니지M 4주년 사신 브랜딩 영상을 보면 리니지M 4주년의 신규 클래스 사신의 배경 스토리를 확인 해 볼수 있다.

리니지m4주년
리니지M 4주년

리니지M 4주년 신규 클래스 사신은 기존 클래스들과는 다른 핵심 스킬 죽음의 선고자, 무자비한 학살자를 가지고 있다.

사이드 그랩은 대상을 홀드 시킨 뒤 충돌을 무시하고 빠르게 돌진하고, 데스 스턴은 대상을 기절시키고 데스힐 효과를 적용시킨다.

확률적으로 사신이 소환되어 잃은 체력에 비례한 추가 피해를 입힌다.

리니지m4주년
리니지M 4주년

PVP에서 독보적인 성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데 사이드 그랩으로 적을 홀드 시키고 빠르게 돌진해 데스 스턴은 기절과 데스힐을 적용시킨 후 추가 피해까지 원거리 클래스에게 가장 위협적이지 않을까 싶다.

리니지m4주년
리니지M 4주년

제노사이드는 NPC를 대상으로 최대 5인까지 광역으로 피해를 입히고, 익스큐션은 범위 내 체력이 낮은 적을 감지해 대상을 자동으로 지정하고 공격한다. 무엇보다 익스큐션으로 적을 처치하면 쿨타임이 초기화된다.

몰이사냥을 하면서 제노사이드로 광역 타격을 하면서 피가 적은 몬스터를 익스큐션으로 마무리하면 쿨타임이 초기화되기 때문에 무제한 사냥도 가능하지 않을까 싶다.

리니지m4주년
리니지M 4주년

리니지M 4주년 신규클래스 사신의 스킬정보와 함께 신규 변신도 공개되었다.

맹약의 왕관을 노리는자, 마족으로 각성된 켄라우헬, 에스카로스를 끝내 지켜낸 엘모어 왕국의 국왕 에오딘, 그림 리퍼와의 계약으로 새롭게 태어난 사신까지 콘셉트에 맞는 멋진 외형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리니지m4주년
리니지M 4주년

엘모어 왕국의 국왕 에오딘이 지켜낸 신규 영지 엘모어의 모습도 공개됐다.

비탄의 동굴, 영광의 협곡, 침묵의 평원, 에스카로스 내성 1,2,3 구역, 망자의 계단과 에오딘 성채 등 대략적인 스토리를 미리 감상해 볼 수 있다.

리니지m4주년
리니지M 4주년

오늘 7월7일에는 리니지M 4주년의 새로운 업데이트와 함께 신서버 그림리퍼를 오픈한다.

최대 85레벨까지 성장과 일부 콘텐츠들이 제한되고 성장 속도에 따라 순차적으로 오픈하게 된다.

또한 아데나 상점 장비 4종을 각각 1일 1회 구매할 수 있으니 신서버 그림리퍼에서 시작하고자 한다면 참고하도록하자.

리니지m4주년
리니지M 4주년

클래스 체인지 기간에는 사신클래스로 변경이 가능하다.

일부 장비, 상점 장비, 스킬, 숙련도 등 각 클래스에 맞는 형태로 교체할 수 있다.

성장 지원 프로그램이 리뉴얼되어 누구보다 빠른 성장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

레벨 구간 별 보상 및 획득 경험치가 증가하고, 좋은 장비를 지급하기 때문에 성장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리니지m4주년
리니지M 4주년

리니지M 4주년 업데이트 기념 특별한 선물 TH'S COUPON은 4주년을 맞이한만큼 단 한번도 없었던 역대급 혜택을 준비하고있다.

리뉴얼 된 변신/마법인형, 장비, 상점 장비와 새롭게 추가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룬까지 복구할 수 있는 쿠폰 5종이 지급된다.

 

 

 

▶ 더 많은 정보 보기 ◀

[ 5차 재난지원금 바로가기 ]

 

[ 리니지M과 닮은 오딘 발할라 라이징 총정리 ]

 

반응형

'우리의 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희철 모모 결별  (0) 2021.07.09
예방접종도우미 누리집 총정리  (0) 2021.07.08
이슬비 주식 사기 정리  (0) 2021.07.07
악마판사 지성 차 2회 줄거리  (0) 2021.07.06
신풍제약 신풍제약우 주가  (0) 2021.07.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