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동안 권민아 남자친구로 인터넷이 뜨겁습니다.
이번에 일어난 일로 권민아 남자친구 인스타그램에 해명글이 올라왔는데요.
많은 사람들의 악플에 권민아씨도 같이 해명글을 두차례 더 올린것으로 확인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같이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권민아 남친 양다리
이 부분은 저번 포스팅으로 다룬적이 있어 간략하게 설명하고 링크로 대체하겠습니다.
전 AOA멤버 권민아씨는 인스타그램에 남자친구와 손을 잡고 함께 찍은 사진을 게시합니다.
이게 문제의 발단이 되어 권민아 남자친구의 전여자친구가 글을 하나 올리게됩니다.
남자친구와 사귀는 도중 권민아씨와 남자친구가 연락을 했고, 환승이별을 했다는건데요.
권민아는 절대 아니라며 해명하고있고, 권민아 남자친구 인스타램으로 남자친구도 직접 해명에 나섰습니다.
[ 권민아 남친 양다리 정리 글 보기 ▼ ]
권민아 남친 양다리
AOA의 전 멤버 권민아가 럽스타그램을 올려 한차례 화제가 되었다. 처음에는 힘들었던 권민아가 연애를 한다는 사실에 다들 응원하고 예쁘게 보는 시선이 많았지만, 하나의 글로 인해 여론은 완
jooyomi.tistory.com
권민아 남친 양다리 2차 해명
지난번에 해명글이 수정되어 한번 올라왔습니다.
이 글에서도 역시 권민아 남친 양다리에 대한 의혹을 풀기위해 노력중인걸로 보입니다.
[ 권민아 남친 양다리 해명 2 전문 ]
댓글로 누가 디엠을 먼저 안보낸 것을 인증하라고 하시길래 인증은 하겠습니다.
왜 굳이 이렇게까지 해야하는지 모르겠지만 일반사람과 대화를 나누는 것이 잘 못된것인가요? 제가 무턱대고 만나자고 했나요? 아님 제 남자친구가 무턱대고 만나자고 했나요?
따로 긴 이야기를 나눈 후레 저희는 가까워졌구요. 여기서 가까워졌다는 것은 마음의 호감과 사람이 오갔다는 것이 아닙니다. 굳이 말하자면 조금 알고 지내던 동생처럼 누나 동생사이로 가까워진거라 표현을 해야할까요?
아무튼 98년생이 전여자친구의 친구분들께서 댓글로 반말로 자꾸 제가 거짓말을 한다느니 욕먹을 짓을 한다느니 이렇게 여러댓글을 다시는데 물론 저도 답글 달았구요.
저는 있는 그대로의 사실 이야기만 적었습니다. 남자친구를 찰아먹는다니요?
정리를 하고 온 남자친구가 뭘 잘못 한건가요.. 연애에 있어서 헤어지고 어느 기간동안 연애를 안하다가 만나야 하는 법이라도 있나요.. 헤어지고 얼마 안되서 만나게 된것은 눈쌀이 찌뿌려 질 수 있는걸 이해하지만 허위글들로 인해 상처받고싶지 않습니다.
저또한 지금 소속사가 있고 복귀를 준비중인데 저 분들 말대로라면 바람 피는 남자와 사진을 찍어서 올린다? 제가 그럴 이유가 있나요? 문제 될 것이 뻔한데. 제 남자친구도 욕먹을 것이 뻔한데. 절대 아닙니다.
그래도 불구하고 지금 너무 많은 악플이 달리고 또 욕을 먹고 그러고 있지만 떳떳합니다.
헤어지기전에 서로 마음이 생겼다? 호감을 느꼈다? 네 그렇더라도 그걸 저희가 표현을 했나요? 그리고 만날정도의 마음이 생길 수가 있을까요? 다른 사람과 연애중인 분에게? 하.. 답답합니다
제가 글을 제대로 작성을 해서 이해를 시켜드리고 싶은데 글 작성한것들이 제가 되려 오해를 더 불러일으키게 작성한거라면 제 실수입니다. 죄송합니다.
하지만 절대 바람피우는 남자를 만난것이 아닙니다. 헤어졌다고 그리고 현재 여자친구가 저라고해서 우르르 전여차친구분들의 친구분들이 와서 이렇게 판에 글을 사실과 다르게 작성을 하고 악플을 달고.. 이건 저는 이해가 안되서 일일히 지금까지 답변을 하고 있는거구요..
그리고 방금 소속사 사람과도 통화를 했구요. 남자친구도 지금 이 모든 상황들과 글을 읽고 있고, 많은 상처와 피해를 받고있어서 곧 본인 입장문을 적겠다고 합니다. 저도 그렇게 하라고 했구요.
그 이후에도 만약 무차별 악플이 달린다면 모아놓고 저는 소송하겠습니다. 제 남자친구를 전 정말 믿고, 제 말 또한 꼭 믿어줬으면 좋겠습니다.. 또 소란이 생기게 된 점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가 빠르게 불 붙듯이 연애가 빠르게 이뤄졌다면 이뤄진 것은 맞지만, 절대 정리를 하기전에 호감을 표현했다느니 생겼다느니 만났다느니 이런것 아닙니다.
권민아 남자친구 인스타 해명글
권민아 남자친구 인스타 해명글은 짧고 간결하게 올라왔다.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에 대한 본인의 입장은 권민아 남자친구 인스타로 밝혀지지 않았지만, 권민아와 마찬가지로 인터넷어 퍼져있는 글은 사실이 아니다. 라는게 권민아 남자친구의 입장인것같다.
[ 권민아 남자친구 인스타 해명 전문 ]
안녕하세요. 현재 권민아 누나 남자친구 000이라고 합니다.
올라오는 글들에 대해 사실과 다른 내용으로 여자친구와 제가 피해를 받고있어 사실을 바로 잡고자 글을 작성합니다.
먼저 저는 전여자친구에게 전화로 이별을 통보했고 확실하게 이별 후 민아와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전 여자친구에게는 다음날 또 카톡을 보냈었고, 지금 일어나는 상황들 때문에 전화 시도도 해보았으나 전화도 카톡도 읽지않는 상태입니다.
아무튼 사실과 다른 이야기들이 더 이상 퍼지지 않았으면 좋겠고 바로 잡아야하니 제가 직접 글을 쓰게 됐습니다. 오해 마시길바랍니다.
전 여자친구 아버지, 권민아에게 연락
글의 흐름으로 보아 권민아 남자친구의 전 여자친구 아버지가 권민아에게 직접 연락을 취한것같다.
내용이 길어 간략하게 정리해보려 했지만 권민아도 굉장히 흥분한 상태에서 글을 작성한것인지 글의 두서를 찾기 힘들다.
권민아 남자친구 인스타 해명글이 올라간 이후 권민아 남자친구 전 여친의 아버지가 화가나서 권민아에게 연락을 했는데, 협박성 문자와 욕을 했는다는것같습니다.
[권민아 남친 양다리 해명 3 전문 ]
제가 **라구요.. 남자한테만 디엠 답장을 했다구요. 무슨 근거일까요 제가**라구요.. 남자 잘 꼬신다구요.. 신지민 사건 오히려 제가 가해자라구요.. 과거에 제가 놀았다구요.. 제 아픔만 알고 남 아픔을 모르는 사람이라구요.. 뒤졌으면 좋겠다구요.. **이라는 단어로 협박을 한다구요.. 나중에 헤어지면 저가 또 ****하고 남자친구 욕 할거라구요..
디엠 받으신 분들은 아시잖아요. 제가 응원해주시는 분들 저와 비슷하게 살아온 분들 여자건 남자건 오래전이건 최근이건 제가 디엠 늘 보면서 답장하고 깊이 공감했다는거.. 제가 왜 ****하고 일반인을 꼬신 그런 여자가 됐나요?
신지만 사건에 대해서도 제가 뭐 정신병자라서 말을 다 지어서 했다? 저 허언증 있다구요? 정신과에서 검사했습니다. 저 우을증만 좀 심해요 조울증 조현병 허언증 이런것 없습니다.. 왜 이렇게 욕을 먹어야 하나요 공인 생활을 했어서?
남자친구가 헤어지고 저에게 온 것, 제가 일반 사람과 만나는 것, 디엠 말투가 꼬리치는 말투라구요.. 아.. 모든 이에게 저는 이런식으로 답장합니다 여자분들에게 하트 보냈었으니 그럼 이제 레즈라고 하실껀가요.. 저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왜 전 여자친구분한테 저는 욕이란 욕은 다 들어야하고 저는 가해자가 되버렸고, 왜죠?
전 여자친구분 아버지께서도 엄청난 협박의 연락이 오시고.. 대체.. 왜.. 아.. 제가 잘했다고 이야기 하는게 아닙니다 하지만 그 분의 아버지께 죽인다 이런 소리를 듣고 왜 창년 걸레.. 자궁경부암 또한 스트레스로 인한것이라고 의사분께서 진단을 내려주신건데.. 왜.. 왜.. 이런 소리를 들어야 하나요..
저는 너무 충격적이고 아..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시간이 많이 흘렀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전 여자친구에 대해서 어떤 사람인지 솔직하게 말하면 잘 모릅니다 네.. 그치만 전 여자친구분의 아버님께서 보내신 문자내용은.. 너무 충격적입니다.. 10분뒤에 안내리면 ****** 이해 어느정도 합니다.
자신의 딸이 상처를 받았으니 아버지의 입장으로써 좀 험한말을 하실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저희 아버지도 살아계셨더라면 많이 속상해하셨겠죠.. 네.. 하지만 그 내용은 정말 준영이라는 제 남자친구에게도 저에게도 너무.. 무섭습니다.. **** 저도 아버지가 안계시지만 그래도 어머니가 계시고 다 보고 계시고 자기 자식 다 귀합니다.. 그렇게 너무 협박하지는 말아주세요..
권민아 인스타 비활성화
저 글을 마지막으로 권민아의 인스타그램은 현재 비활성화 되어있습니다.
사실 이번일은 법적이 아닌, 도덕덕으로 생각했을때 잘못이 있다고 판단되는 부분이기에 누가 잘하고 잘못했고를 따지기는 힘든것같습니다.
권민아 남자친구 인스타로 해명한 것 처럼 사귀는 도중 호감을 가지고 연락한건 남자친구분의 잘못이 어느정도 있다고보고 받아줬다는 거에서 도의적 책임이 있을수는 있으나 어쨋든 남녀가 만났다 헤어진건데 권민아가 그 이상의 욕을 먹고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권민아도 전 여자친구가 왜 화나는 마음을 갖게 되었는지 이해하는것같으니 제 3자인 저희들은 여기서 빠져주는게 맞다고봅니다.
충고의 말은 할 수 있지만, 도를 넘은 비판과 악플은 삼가해주시길 바랍니다.
댓글